국제 전화 카드

양방향 카드 ( 한국 → 외국 & 외국 → 한국 양방향으그 통화가 가능한 카드입니다. )

양방향 카드 ( 한국 → 외국 & 외국 → 한국 양방향으로 통화가 가능한 카드입니다. )

양방향 카드 ( 한국 → 외국 & 외국 → 한국 양방향으로 통화가 가능한 카드입니다. )

FAQ

  • 결제문의
  • 선불카드문의
  • 적립금문의
  • 통화장애문의
  •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세이빙 카드에서는 4가지의 결제 수단이 있습니다.

    첫째는 무통장 입금 방법
    둘째는 실시간 계좌 이체
    셋째는 신용카드 결제입니다.
    넷째는 휴대폰 결제입니다.

    구매, 충전시 위 4가지 결제방법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방법에 대한 적립금 혜택에는 차이가 있으며

    자세한 적립 포인트는 FAQ > 적립금 안내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 결제가 잘 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를 하기 위해 필요한 해당 프로그램 및 보안 프로그램을
    정상적으로 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설치 후 결제를 하는데도  계속 에러가 생기면 고객센터( 1600-0550 )로

    문의하시거나 고객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란 무엇이고,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실시간 계좌이체란 공신력 있는 기관인 금융결제원에서 시행하는 계좌이체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의 계좌에서 저희가 지정한 계좌로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시켜주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공인인증서가 설치된 PC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은행별로 사용시간이 제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 시간을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상품)이 안보여요. 단종되었나요?

    카드(상품)이 보이지 않는다면, 카드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서 상품이 단종된 경우입니다.

     

    그렇지만 사용하시던 카드는 계속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잔액이 남아 있는 경우에는 잔액 사용 완료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잔액이 남아 있으나, 유효 기간 만료의 경우 고객센터(1600-0550)으로 연락 주시면 연장이 가능합니다.

     

  • 국제전화 선불카드란 무엇인가요?

    선불카드는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지불한 금액만큼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으로 국내 통화에 이용하는 공중전화 카드는 단말기(공중전화기)에 직접 삽입하여 이용하지만,

    선불카드는
    카드번호(PIN번호)만 있으면 일반전화,공중전화,핸드폰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매우 저렴하게 전세계
    국가로 국제전화를 하실 수 있도록 만든 국제전화 서비스용 전화카드입니다.

  • 선불카드가 정말 저렴한가요?

    선불카드 요금은, 후불제 서비스(001,002등)에 비해 매우 저렴합니다.

    국가 별 요금이 저렴하여 많은 고객들이 이용 중에 있습니다.

  • 선불카드의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선불카드로 국제전화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국제전화 서비스 제공사에서 제공하는 접속번호 와 카드번호를
    부여받으신 후 사용하시는 전화기의 유,무선 여부에 따라 해당하는 접속번호를 눌러줍니다.
    신호음이 나온 후 안내 멘트에 따라 언어를 선택하여 주시고 (일부 카드의 경우 언어 선택 과정이 없습니다.) 
    카드번호를 눌러달라는 안내 후 카드번호 와 # 를 눌러주신 후 상대방 전화번호를 누르세요라는
    안내멘트를 듣고 나신 후 국가번호를 포함한 상대방 전화번호를 눌러주세요.

    이때 주의하실 점은 상대방 전화번호를 누를 시 국가번호 다음에 위치하는 "0"은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 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선불카드의 구매,충전은 세이빙카 드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고 전화 주문으로도 가능합니다.

    우선 구매 시 홈페이지에서의 원하는 카드와 금액을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담기> 주문하기 등 순서대로 따라
    하시면 쉽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방식은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휴대폰결제, 실시간계좌이체 등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및 휴대폰결제, 실시간계좌이체 결제 시는 승인 완료 후 즉시 접속번호와 카드번호를 문자 전송하며
    추가로 이메일로  카드번호와 사용방법을 발송해 드리고,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입금 확인 후 카드번호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시에는 별도로 입금 여부를 연락 주지 않으셔도 되지만, 주문서 작성 시 기재해 주신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연락을 주셔야 카드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구매의 경우 고객센터 운영시간에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화로 주문하시는 경우 무통장 입금만 가능하시며, 전화로 카드번호를 통보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충전이란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번호에 사용할 만큼 금액을 미리 넣는 것을 말합니다.

    잔액이 남아 있지 않은 카드를 계속해서 동일한 카드번호로 사용하고 싶은 경우나, 소액이 남아서 통화를 오래
    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본인이 사용 중인 카드번호(PIN번호)에 충전을 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을 하는 방법은 세이빙 카드 메인 페이지에 있는 메뉴에서 “충전하기”를 이용하시면 바로 충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충전을 해서 사용하는 경우 카드에 따라 원하는 시간에 충전이 되지 않는 카드가 있으므로, 충전 주문 시 충전 가능 시간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충전이 되지 않는 시간인 경우 카드를 바로 사용 하시려면, 충전 주문보다는 신규 주문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선불카드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선불카드는 법적으로 상품권에 포함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유효기간을 두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선불카드는 선불카드의 금액에 상관없이 최초 통화 일로부터 1년 또는 2년을 유효기간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불카드의 경우 잔액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오랫동안 사용치 않고 있다가 유효 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고객센터( 1600-0550 )로 전화를 주시면 유효기간을 연장해 드립니다.

    또한 가지고 있는 카드번호 (PIN번호)에 충전을 하시면 충전한 날로부터 1년, 또는 2년간 다시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 유료접속과 무료접속에 차이점을 알려주세요?

    1. 무료 접속카드는 카드 요금표에 표시되어 있는 요금만 카드에서 차감되고 다른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2. 유료 접속카드는 선불카드 요금은 저렴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하는 시간만큼의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일반전화로 거실 때는 시내 또는 시외(지방에서 서울 접속번호를 사용) 전화 요금이  청구 되고, 휴대폰으로 거시면

     휴대폰 요금이 사용하는 시간 만큼 해당 요금제에 적용되어 청구됩니다.


    3. 무료 접속 요금이 저렴한 경우가 있고 유료 접속 요금이 저렴한 경우가 있는 국가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시.내외 정액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이나 휴대폰 무료통화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유료접속카드를

      사용하시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불카드의 잔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선불카드의 잔액 멘트는 카드별로 차이는 있지만 대다수의 카드는 접속번호를 누른 후 카드번호와 # 를
    누르고 남은 잔액이 안내됩니다.
    애니 등록(카드번호를 누르는 과정을 생략하는 과정)을 한 카드는 바로 잔액 멘트가 나옵니다.

    하모든 카드가 카드번호를 누르고 난 후 잔액 안내 멘트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일부 카드는 상대방 전화번호를 누르고 나서 통화 가능 분수가 안내되는데 이 분수에 고객님께서 통화하는
    국가의 1분 요금을 곱하여 남은 잔액을 알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이 번거로우시면 고객센터( 1600-0550 )로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충전이 안되어 있어요?

    결제를 했는데 충전이 안 되어 있는 경우 안내입니다.

     

    충전은 업무시간에 결제하셨을 때는

    결제 후 5분에서 20분 이내에 충전이 완료가 됩니다.

     

    충전이 가능한 업무시간은

    09:00 ~ 18:00(오후 6시)이며

     

    업무시간 외에 충전 주문 결제를 하시면,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급하게 사용하셔야 할 경우에는

    새 카드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시면 안 됩니다.

    신용카드,휴대폰결제,실시간계좌이체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결제 즉시 새로운 카드번호가 고객님의 휴대폰 문자로  발송됩니다.

     

  •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국제전화 선불카드는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급 처리가 안 됩니다. 

    국제전화 선불카드는 국세청에서 세법상 유사 상품권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부가가치세 면세 품목 중
    한 가지입니다. 따라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세금 영수증은 발행할 수 없으며,  현금 영수증도 발행
    대상이 안됩니다. 


    다만  경비 정리 등 행정상 필요한 부분이라면 거래명세서 및 입금표 발행이 가능합니다.

  • 환불이나 교환은 가능한가요?

    교환 및 환불은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나눠집니다.

    ▣ 주문취소 
    - 고객님께서 잘못 충전하셨거나 구매한 결제건은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 
    - 통화 품질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타카드를 구매하고 싶은 경우는 남은 잔액을 옮겨드리는 것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을 원하시면 고객센터(1600-0550)로 전화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 주문 후 사용하지 않은 선불카드는 환불하실 수 있으시며 선불카드의 문제나 단종으로 인하여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는 남은 잔액을 환불 또는 교환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게시판을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교환, 환불이 안되는 경우 
    -  통화품질 불량 등의 사유가 아닌 고객 개인의 변심 또는 더 이상 사용할 일이 없다 같은 개인적인 사유에 의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은 지급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은 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 드리고 있으며
    적립 조건과 적립률은 현재 시행되고 있는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세이빙 카드 회원의 적립금은 다음과 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을 사용하기 위해선 우선 로그인을 해주신 다음 주문을 올려주셔야 합니다.

    1. 선불카드 구매 또는 충전 시 가지고 계신 적립금을 결제 대금으로 사용


    세이빙 카드에서는 적립금을 1,000원부터 사용하실 수 있으므로 적립금이 1,000원 이상이시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소멸이 되나요?

    적립금 유효기간은 적립 일로부터 1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난 적립금은 매월 1일에 소멸됩니다.

  • 해외로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1.외국 현지 쪽의 문제가 있어서 연결되지 않는 경우 (현지 쪽 통신망 이상)

      : 001,002 같은 후불제를 사용해도 다른 선불카드를 사용해도 똑같은 현상이 나옵니다. 

    2.신호음이 울린 후 현지어(외국어) 멘트가 나오는 경우
      :한국의 음성사서함처럼 통신사 메세지 음성 또는 자동 응답기로 넘어간 경우입니다.

    3.신호음 울린 뒤 무음일 경우
      :신호음 후 해외 쪽 연결망으로 연결되는 시간이 다소 걸리는 경우입니다. 

    4.한국어 멘트가 반복적으로 나올 경우.

    5.연결시 한국에서 소리는들리나, 현지쪽에서 소리를 못듣는 경우

    6.전화가 연결되지 않고 끊기는 경우

    5.사용카드로는 연결이 되지 않으나 타선불카드, 001,00700 으로는 연결이 되는 경우

    위 4,5,6번 문제가 있을경우 고객센터(1600-0550) , 게시판을 이용하여 장애처리 요청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해외클레임의 경우 해외현지 사업자에게 확인을 요청해야 하기때문에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로밍폰에서 선불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

    선불카드와 로밍폰을 동시에 같이 사용하시면 로밍폰 요금과 선불카드 요금을 이중으로 부담을 하시게 됩니다.

    선불카드를 사용한다고 해서 로밍폰 요금이 절약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선불카드를 현지 유선전화 또는

    공중전화를 이용하시거나 현지 핸드폰으로 사용해주셔야 저렴하게 통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공중전화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중전화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접속 카드인 경우 공중전화에서 ‘긴급버튼’을 누르고 발신음이 들리면

    접속번호를 누르고 안내 멘트에 따라 통화하시면 되고, 긴급통화 버튼이 없을 경우 동전을 먼저 투입한 후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접속 카드의 경우에는 통화 종료 후 동전이 반환됩니다.


    다만, 공중전화의 경우 일부 연결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한국으로 통화 시에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카드가 외국 현지의 공중전화에서 사용이 가능한 카드인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밍 카드 중 일부 국가에서는 공중전화로 접속이 되지 않는 카드도 있습니다.

  • "사용 중" 이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사용 중"이라는 멘트가 나오는 경우 다른 분이 사용을 하고 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같은 카드를 두 분이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무도 사용을 하지 않고 있는데,  "사용 중" 멘트가 나온다면 고객센터(1600-0550)로 
    문의를 해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